“예언자적 공동체로 불리움”
요한15:16-17
너희가 나를 뽑은것이 아니라  내가 너희를  뽑아 세웠다
너희가 가서 열매를 맺어 너희의 그열매가 언제나 남아 있게 하려는 것이다.
그리하여 너희가 내이름으로 아버지께 청하는 것을 그분께서 너희에게  주시게 하려는  것이다.
내가 너희에게 명령하는 것은  이것이다.서로 사랑하여라

1.Wall of Apostolic Presence-사도적 현존의 벽-포스터 준비(마감-6월7일)
*포스터는 각 공동체의 회원들이 현재 참여하고 있는 사도직을 중심으로 표현하며 아틀란타 CLC에서는 8개의 포스터를 준비합니다(8개 동동체). 지역 공동체가 추구해왔으며 참여해온  가장  현저하게 눈에보이는 사도직 1 -2개를 공동체가 모여서 식별한후  포스터를 작성하여   총회에서” 사도직 현존의  벽”에 설치합니다.
*각공동체의 포스터안에는 각동동체의 심볼을 포함시킵니다(*)
*하느님이 우리를 사도직으로서 어떻게 이끄시는가 그리고 CLC카리스마의 사도적 소명을 어떻게 살아가고 살아내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포스터 크기..11X17 ~17x22/영어로 작성(여백이 있으면 한글 추가도 가능)

**포스터에 반드시 들어가야할 내용**
사도직의 목적/간단한 역사/활동에 대한 사진(가능하면)/
심볼.그래픽.로고 등등/공동체 연락처-코디네이터이름/이메일/전화번호

2. *공동체  심볼(상징)Symbols(마감-6월7일)
아틀란타 8개의 공동체에서  각 공동체의 역사를 기도.묵상.성찰을 통해  공동체의 은총의 역사를 한마디로 표현하는 상징을 준비합니다. 이 상징은 공동체의 이름과 더불어 말로 표현하거나 파티마의 상징처럼 그래픽디자인이나 또는 하나의 상징적인  심볼로 표현합니다.(예를 들면 촛불을 공동체의 상징으로 정했다면 그의미와 설명을 추가하여  그 심볼을 포스터 만들때 포함시킵니다)
이 심볼은 2004년 총회이후로 공동체가  받은 은총과 도전을  어떻게 살아내 왔는가를 보여줍니다.

3. Open Space (마감-6월21일)
공동체안에서  다음과 같은 주제로 식별하기를 청합니다
“우리는 사도직의 지체로서 어떻게 하면 더욱 깊게 더욱 효과적으로 살아갈수 있는가”
각 공동체에서는 위와 같은 질문으로 식별한뒤  나온 내용을   각 공동체Coordinator가  정리하여 총무emilykimclc@gmail.com)에게 이메일로 보내 주시거나  서면으로 작성 CLC Mail box에 넣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각 공동체에서 모아진  내용들을 가지고 전국 총회의 Open-Space(토요일)에서 함께 다시 나누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