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미예수

전국의 KCLC 회원들에게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사가 늦었읍니다. Happy Easter !!

그동안 각지역에서 수고가 많으시리라고 믿습니다. 김성호 신부님의 사임에도 불구 하고 저희 KCLC 에서 그대로  꾸준하게 사도직이 진행되고 있는것에 대하여 여러분들꼐 감사를 드리며 주님꼐서 이모든것을 대견하게 보시고 계시리라고 믿습니다.

부활절에 나간 (오늘 발송이 된)  NKCLC  소식지 8호를 받아 보셨으리라고 믿읍니다. 많은 수고를 해주신 소식지 Editor 최정선 베로니카 자매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혹시 e-mail 로 받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NKCLC Web Site 안 www.kclc-usa.org 에서 download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피정으로는 동중부 워싱톤 지역의 1일 피정 과 4월7일에 뉴욕 주죄로 진행이 될 이냐시오 성지 순례, 그리고  4월 20일에 있을 토론토의 4박 5일 피정 등등이 다 그대로 주님의 은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것에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기쁜것은 4월 2일 에 있을  서부 지역의 첫서약과 갱신 식입니다. 첫 서약자와 갱신 자들을 위해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다음은 서부 지역에서 보내오신 서신 입니다.

서부지역에서는 4월2일 Loyola Marymount University에서 열리는 2005년 World CLC Day 행사중 10시에 있는 미사에서  15명이 첫 서약식과 11명이 서약 갱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3년만에 새로운 첫 서약자가 나오게 되는 서부지역과 서약자들에게 축하와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첫 서약자:
김복선 임마꿀라따
이정자 모니카
전인자 클라라
전혜인 아네스
최민진 프란치스카
심혜란 엘레나
홍수진 수산나
김한 그레고리오
김미연 마리스텔라
양  요안나
김영선 레지나
김정희 리디아
전상희 세실리아
조인옥 포르투나타
남아미 마리아


서약 갱신자:
서효경 마리아
김은옥 크리스틴
최혜숙 아우렐리아
정희님 도로테아
최정선 베로니카
정  로사
정영희 릿다
김양선 심포로사
김  안나
김홍석 파스칼
전홍식 도미니코

주님안에서,
윤 현숙 데레사
미주 한인 CLC  의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