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순교자 성월인 9월도 마지막 주를 맞으며 가을의 깊은곳을 향해 달려갑니다.
순교성인들 특히 우리의 땅에 복음의 씨를 심고 열매 맺기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으셨던 한국순교성인들을 위해 많은 기도하셨는지요? 이 시간 그분들이 밑거름이 되어 우리에게 주신 신앙의 뿌리가 유난히 자부심을 느끼게 하고 감사하게 되는 계절입니다
.


이번 9월 팀장회의에서 우리는 신앙실천이라는  부분에 집중하며 실행해야할 일들을 점검하고 논의하였습니다.먼저 청년회 월례회에 연관된 소식입니다.
매 달 첫토요일 미사후에 청년회 월례회가 있다고 합니다. 오는 10월 청년 월례회에서는 저희 CLC의 소개와 안내가 있을것입니다. 영신수련에 관심있는 청년들께 이냐시오식 기도와 공동체 삶을 알리고 예수그리스도의 삶을 생활에서 증거해내는CLC의 영성을 알리고 그들이 갖는 연피정을 도우며, 관심있는 분들의 CLC공동체 삶의 길잡이 역할을 해나갈 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와 시간은 10월2일 소강당에서  밤 10시정도가 될 것이며 자료와 신청서 그리고 간단한 다과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많은 CLC회원의 관심을 청합니다. 특히첫서약을 하신분들의 도움과 나눔이 긴히 필요하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두번째로,일일 피정에 관한 소식입니다. 올해 마지막 일일침묵피정이 오는 11월13일 토요일 CONYERS 수도원에서 있게됩니다. 3월, 8월에이어 세번째로 이어질 일일 피정의 홍보와 준비에 10월부터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할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번에는 수도원에서 하는 관계로 무료데이케어가 없을것이며 회비는 예전처럼 10불선에서 그리고 아침과 점심이 제공되며 시간은 토요일 9시부터 4시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10월부터는 주보와 게시판, 본당단체의 웹사이트에 홍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에는 부득이하게 당일 접수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수도원과의 계약이 있고 미리 교통편을 준비해야하는 사항들이 있는 관계로( 당일날 8시정각에 성당에서 출발할 예정입니다.) 선접수마감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접수일은 10월31일입니다. 신청준비및 접수는 피정담당이신 김영기 가브리엘 형제님이 해주시겠습니다.



공동체사명에 관한 결정들입니다. 지금보다 좀더 효율적인 일의 효과와 참여의식을 고양한다는 측면에서 일을 세분화하여 각팀마다 일을 분담하기로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분담된 목록을 발표해 드리며 추후 결정되는 사항들을 다시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요일 오전팀(실로암) : Web관리, Tape글들 정리및 번역, 음식준비


화요일 점심팀(블랙마돈나) : 내무-음식준비주관(Coordinator가 다른 공동체와의 연락을 책임짐) 꽃준비

                           사진기록 관리 총괄    


금요일 밤팀(로고스) : 선교활동 " 복음의 씨앗 바구니" 운영


토요일 밤팀(주바라기) : 교제 복사작업


토요일밤 남성팀 ( 카르도넬) : 피정준비 작업



이 밖에 저희가 이번 팀장회의에서 있어야 할 논의는 김성호신부님의 방문을 계기로 저희 스스로 찾아나서는 창조적인 CLCier 가 되기위해 노력해야한다는 점을 주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한 뜻의 일환으로 저희가
Western Region에서 번역하신 " CLC 가 양성되어가는 과정" 읽고 다음 팀장모임에서 나눔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이점 숙지 하시고 다음 만남에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