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미예수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비결!  다 아시지요? 우리마음안에 부채하나들고 기다리고계신 예수님을 바라보는 그시간들이 아닐까하는 상상을 해보며  CLC 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시리라 짐작하며 6월의 풍성한 축하소식 몇가지를 나누고자합니다.

 서석칠 세례자요한 신부님(예수회)의 영명축일(6월24일)과 사제서품기념일(6월)을 알려드립니다. 성당에서는 일요일 20일로 축일을 앞당겨서 드린다고 합니다.  저희CLCer도 마음과 기도로 영적 선물을 준비했습니다.(저희가 결정한 영적선물의 자세한 기도내용은 6월팀장회의에서 결정된사항이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우리들과 함께 하시면서 이끌어주실 서석칠신부님을 위해 이번행사를 통해서만이 아니라 항상 지속적이고 꾸준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  미주한인CLC의 EA로서 영적지도의 수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김성호(베네틱도)신부님과 서상봉(다니엘)신부님의 사제서품축일 (1995년 6월29일)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보며 그분들을 이곳 먼리 이국땅에까지 보내주셔서 저희에게 영신수련의 기도를 배우고 예수님을 더가까이 알아가도록 도와주신 하느님께 감사드리며 두분의 영육간의 건강과  앞으로의 시간안에도 항상 주님의 따뜻한 배려와 섭리가 머무르도록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