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일요일 3월28일 2004년. 대림피정강의로 저희본당을 방문하셨던 김성호(KCLC EA) 신부님과 서석칠신부님을 비롯한 CLC 회원들 21명과의 식사와 나눔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시간에는 본당신부님이신 서석칠신부님(예수회)께서 공식적으로 RAEA (아틀란타성당 CLC EA)로 임명이되셨고, 그동안 Metro NewYork 지역의 도움을 받으며 성장해 나가던 저희 Atlanta CLC가 미국의 New Orleans 안의 한국CLC관구로 독립되며, 공소들을 포함 Florida, Alabama지역에  KCLC를 생성시키는 미션을 맡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독립되어 당황스러운 면도 없지 않았으나 김성호 신부님께서는 자체적으로 성장해나가야 하는 시점임을 주지시켜주시며  지금까지 DP로 수고해주셨던 최리디아 자매님을 의장으로 임명하셨습니다.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무거운짐을 지시게될 자매님의 영육간의 건강과 성장을 위해 모두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금까지 성장의 발판을 이끌왔던 CLC회원들중에 19번 영신수련을 마치고 2년이상의 CLC공동체 생활을 한 분들을 대상으로 첫서약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김성호 신부님이 보내신 편지를  첨부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욱 건강하게 하느님의 영광을 드러낼수 있는 저희 CLCers 들이 되기를 주님안에서 기도드리며 지난 일요일의 소식들을 전합니다.


--------------------------------------------------------------------------------
보낸사람: Benedict Kim<frbensj@yahoo.com>
보낸날짜: 2004/3/30 01:04:57 오전
받은사람: cmkhang@optonline.net; janicehyoon@yahoo.com
참조: danielsuh@aol.com; clclydia@freechal.com
제목: Atlanta, GA KCLC 독립



전국의 각 지역 의장님들, 그리고 NKCLC 가족들께:

Atlanta 한인 성당 소속이면서, 동시에 예수회 New Orleans 관구 관할 지역에 소속된 KCLC 지역을 독립지역으로 설정하기로 3월 28일, 2004년 일자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관한 결정은 Atlanta 본당 신부님이며, RAEA 인 서 석칠 요한 신부님과 합의하에 이루어 졌읍니다.  따라서 서 석칠 (요한) 신부님께서 제 병영 신부님에 이어서 자동적으로 EA 로 임명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Metro New York 지역의 봉사자들에 의해서 양성된 Atlanta 지역의 KCLC의 의장은 그동안 DP로 수고해 준 최 리디아 자매 (clclydia@freechal.com)를 의장으로  서 석칠 신부님께서 임명하고 제가 인준했읍니다.

Atlanta 지역은 주변의 공소지역의 CLC까지 합쳐서 5 KCLC 공동체가 형성되있읍니다. 지난 4년의 시간을 통해서 준비해 오신 신임 의장과 약 7분 정도의 KCLC 회원들은 다가오는 7월 31일 이냐시오 성인 축일을 전후해서 첫 서약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NKCLC는 새로 독립된 Atlanta지역의 최 리디아 의장님과, KCLC 공동체들을 환영하며,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편, Toronto 지역의 KCLC 를 공식적으로 인준받기 위해서 현재 Canada CLC EA이신 Fr. Earl Smith, S.J. 신부님과 contact이 됬고, 공식적인 channel을 통해서 추진중임을 알려드립니다.  Canada 지역의 Lay Ignatian들이 교회의 바른 이해와 보호하에서 영신수련의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전국의 KCLC 가족들께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Friends in the Lord,

김 성호 신부
NAEA